즐거운 추석 되세요~
4월 15일 선거일 업무안내
2020년에 더욱발전하는 로또라이프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1등 당첨되고 동남아 여행가자~
5월1일 , 5월6일 휴뮤 안내
마이로또
수신조합내용
나만의꿈번호
결제내역
추천인정보
회원정보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회원가입약관
제 1장 총칙 로또라이프의 회원약관(무료)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 회원약관은 제공되는 서비스 및 정책에 따라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로또라이프는 로또라이프 웹사이트(http://lottolife.co.k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페이지를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추가 혹은 수정된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당사의 분석시스템은 전체 로또번호 조합 중 등급별 압축 필터링한 조합 정보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당첨 확정 서비스가 아니므로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기대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한 최종책임은 서비스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 1조 (목 적) 이 약관은 로또라이프 (이하 총칭하여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인터넷 웹사이트의 서비스(http://lottolife.co.kr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의 웹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원은 정기적으로 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다만,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내용의 변경은 최소한 7일 이전에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게 표시합니다. (6) 제3항의 경우에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 계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당해 회원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외 준칙)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항목에 대하여 개별약관 또는 운영원칙(이하 '서비스별 안내'라 합니다)를 정할 수 있으며, 이 약관과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를 부여받은 자 ② 이용계약: 이 약관을 포함하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모든 계약 ③ 아이디(ID):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의 신청에 따라 회사가 회원별로 부여하는 고유의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④ 비밀번호: ID로 식별되는 회원의 본인 여부를 검증하기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고유의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⑤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⑥ 해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거래 관행 및 관련 법령을 따릅니다. 제 2 장 이용계약의 체결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계약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이용계약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신청서 상의 동의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제 6 조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 웹사이트(http://lottolife.co.kr)의 '회원가입' 메뉴에서 약관 동의 절차를 거친 후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양식에 요구하는 사항을 기재하고 '가입' 버튼을 누름으로써 이용을 신청합니다. 단,간편가입으로 가입된 회원은 본인인증을 통해 그 의사를 대신한다 (2) 온라인 가입신청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정보는 실제와 일치하는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고객이 가입신청양식에 실명이나 실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회사는 당해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 메뉴를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7 조 (이용 신청의 승낙) 회사는 제6조의 규정에 의해 이용신청한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제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의 제한 및 보류) (1)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 명의로 신청하거나 주민등록상의 본인 실명이 아닌 다른 성명으로 신청하는 경우 ② 이용신청시 가입신청양식상의 기재사항을 허위로 하여 신청한 경우 ③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④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⑤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⑥ 이용신청자가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⑦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2)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② 회사의 기술상 또는 업무수행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3)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 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 가입 절차 완료 이후 제2조 각 호에 따른 사유가 발견된 경우 이용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이용계약 사항의 변경) (1)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이를 웹사이트를 통해 수정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제1항의 수정을 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이디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4) 아이디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직권으로 변경 또는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 회사, 회사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 운영자 등의 명칭과 동일하거나 오인 등의 우려가 있는 경우 -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5)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기타회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 관련 절차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본인의 진정한 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이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 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4) 회원은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동일 또는 유사한 내용의 정보를 반복적으로 게시하여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5) 회원은 회사의 사전 서면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적인 목적의 영업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이를 위반한 영업행위의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와 같은 영업행위의 결과로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 여 손해배상의 의무를 집니다. (6)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은 자신에게 부여된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가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8)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책임은 본 정보를 열람하시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9) 회원은 서비스 이용중 1등 또는, 2등에 당첨이 되었을 경우 세금이 포함된 당첨금액의 10%의 당첨수수료를 본사에 납입하여야 합니다. (단, 당사의 이벤트 및 기타사항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10) 회원은 서비스 이용중 1등 또는, 2등에 당첨된 경우 본사의 요청이 있을 경우, 당첨로또 사진 및 당첨수령 영수증사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인터뷰 요청시 이를 수락하여야 합니다.(단, 개인정보 및 신상의 안전과, 정보일체는 비밀보장을 원칙으로한 다) (11) 문자발송서비스(SMS,MMS)는 전산오류 (핸드폰기증/스팸설정/통신사사정)으로 문자 미전송될 수 있습니다. 본서비스 이용자는 매주 전송하는 서비스 최종확인은 LOTTOLIFE.CO.KR사이트 -마이페이지 나의 로또보관함에서 확인하여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문자 미전송과 관련하여 (주)투엘커뮤니티는 어떠한 법적책임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2 조 (서비스의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 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국가비상사태, 정전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개편 등 서비스 운영 상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예고 후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이용 범위) (1) 회원은 회사를 통한 가입시 발급된 ID로 로또정보사이트인 로또라이프의 (http://lottolife.co.kr)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요금 및 유료정보 등) (1)회사가 제공하는 로또 통계 자료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별도의 유료 정보(조합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해당 정보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2)회사가 제공하는 무기한 이용 서비스(평생회원) 유료서비스는 회사의 파산, 화의, 회사정리, 워크아웃 등 이와 유사한 사유가 발생하여 더이상 사이트를 유지할 수 없게되는 시점까지 유효합니다. 제 15 조 (회원의 게시물 등 타 업체의 정보이용)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글, 사진,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말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에 등록하는 게시물 등으로 인하여 본인 또는 타인에게 손해나 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되며,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 등을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임시게시 중단, 수정, 삭제, 이동 또는 등록 거부 등의 관련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인신공격, 모욕, 허위사실유포, 유언비어 등)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게시물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③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④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⑥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음란물, 사행심리를 조장하는 내용, 상품, 사이트 소개, 구인, 대출 등)의 게시물인 경우 ⑦ 타인의 아이디, 필명, 성명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무단으로 위·변조한 게시물인 경우 ⑧ 동일 또는 유사한 내용이 반복적으로 게시된 게시물인 경우 ⑨ 데이터의 손상으로 인하여 내용을 알아볼 수 없는 게시물인 경우 ⑩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사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 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게시중단(전송중단)할 수 있으며, 게시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기관의 결정 등이 이루어져 회사에 접수된 경우 이에 따릅니다. (5)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임시게시 중단이 된 경우,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은 재게시(전송재개)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게시 중단일로부터 3개월 내에 재게시를 요청하지 아니한 경우 회사는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타 업체의 정보이용 1. 로또라이프는 제 3자가 운영하는 타 사이트로 연결되는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2. 타 사이트의 정보는 회사가 관리하는 것이 아니며, 회사는 이에 대한 통제권이 없으므로, 회사의 고의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 사이트 정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협력업체와 협조하여 회원에게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제공되는 모든 컨텐츠 및 서비스는 '회사' 및 협력업체 소유로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됩니다. 4. 로또라이프을 통해 제공되는 컨텐츠 및 서비스는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므로 부정확함이나 인쇄상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5. 로또라이프을 통해 제공되는 정보는 유해한 구성요소의 부재 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회사와 협력업체는 이러한 자료에 대한 수정을 정기적으로 진행합니다. 6. 회사와 협력업체는 로또라이프을 통해 제공되는 컨텐츠 및 정보를 회원이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와 관련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6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회사는 해당 게시물, 자료 등을 게재한 회원의 동의 없이 이를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합니다. 단,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게시물, 자료 등에 대하여 서비스(회사와 업무 제휴관계에 있는 제3자의 인터넷 사이트를 포함) 내에 게재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제 5 장 계약의 해지 및 이용제한 제 17 조 (계약해지) (1)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탈퇴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탈퇴신청을 빠른 시간 내에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직접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서비스 내의 [개인정보확인] 메뉴의 [회원탈퇴]를 이용하여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사이트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회원 기록은 삭제하며, 복구 및 이용이 불가합니다. 그리고 고객지원 등을 위해 30일간 정보 보관 후 모든 정보를 삭제하므로 같은 아이디나 주민등록번호로 재가입은 30일 경과 후 가능합니다. 또한 회사가 직권으로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말소 전에 회원에게 소명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18 조 (이용요금 등의 환불 및 기타) (1) 총 칙 유료서비스 이용회원은 이용 서비스의 형태가 소프트웨어인 조합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해지 또는 중지를 요청할 경우, 회원은 명확한 근거서류를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회사에 서면 제출해야만 조합프로그램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으며, 사유 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적법한 절차를 거친 후 종료됨을 알립니다. 서비스의 해지 경우 아래의 [환불 규정]에 따라 월 정액 서비스 , 기간상품 한하여 해지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규정] 골드상품 환불규정 환불액 = 결제금액 - {(1일 사용요금 x 이용일수) + 해지 수수료} * 월정액 서비스 , 기간상품 환불 요청시 해지 수수료(서비스 가입금액의 10%)와 사용하신 기간의 이용요금(결제금액의 일할 계산)을 제외한 잔여분을 환불해 드립니다. (1) 1일 사용요금 : 할인받기 전 정상이용료 / 해당월 일수 (2) 정상금액 : 환불시에는 이벤트 등 가입을 조건으로 제공된 혜택이 소멸됨으로 할인된 요금이 아닌 정상이용료를 기준으로 1일 사용요금이 책정됩니다. (단, 환불신청은 해당홈페이지 탈퇴이전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탈퇴이후에는 환불신청이 불가능하며 탈퇴와 동시에 결제 및 상품구매내역, 조합내역 등은 모두 삭제됩니다.) 프리미엄(프리미엄+)상품 환불규정 (3) 프리미엄플러스/프리미엄 상품 나눔로또 자동확률보다 높을경우 환불불가 ※ 나눔로또 자동확률에 대한 정의 프리미엄플러스/프리미엄 상품 중 당첨률이 나눔로또 자동확률보다 높은 경우의 예시. 기준은 프리미엄,프리미엄플러스 4,160 조합을 받은 경우이며, 조합수가 이보다 많거나 적을 경우, 당첨횟수의 계산은 정비례해서 계산된다. - 3등이 나온 경우는 무조건 나눔로또 자동확률보다 높다. - 4등만 나온 경우 : 4,160 조합을 수령한 경우, 6회 당첨되면 나눔로또 자동확률보다 높다. - 5등만 나온 경우 : 4,160 조합의 수령한 경우, 94회 당첨되면 나눔로또 자동확률보다 높다. - 4등과 5등이 섞여 당첨된 경우, 아래의 조건을 하나라도 충족하면 나눔로또 자동확률보다 높은 것이다 4등이 5회 나온 경우 5등은 12회 4등이 4회 나온 경우 5등은 29회 4등이 3회 나온 경우 5등은 45회 4등이 2회 나온 경우 5등은 61회 4등이 1회 나온 경우 5등은 78회 (4) 환불기준에 해당되어 환불이 필요한 경우 서비스 가입자 본인이 직접 고객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청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5) 환불신청은 종료일이전 7일 이내에 신청하여야하며 이 기간을 벗어날 경우에는 환불의사가 없는것으로 판단하여 동일상품으로 서비스 6개월 연장(상품기간내 조합번호의 당첨 금액이 상품가격보다 적을시)합니다. 서비스 6개월 연장 후 기간충족시에는 환불기준과는 상관없이 환불불가) (6) 환불금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신청일로부터 익월 25일에 지급되며 지급일이 주말 및 공휴일일 경우 익일 지급됩니다. (7) 조건 미 충족으로 인한 환불신청 및 중도해지로 인한 환불신청은 해당홈페이지 탈퇴이전에만 신청가능합니다. 탈퇴이후에는 환불신청이 불가능하며 탈퇴와 동시에 결제및 상품구매내역, 조합내역등은 모두 삭제되니 이점 꼭 유의 바랍니다 (8) 모든항목에 환불금액은 부가세 10%를 제외한 금액이 지급됩니다. (9) 환불은 금액이 완납된 경우에만 가능하며, 미수금이 있을 경우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10) 본 상품은 청약 해지(환불)가 불가능하며 피치못할 사유(해외 이민, 장기 입원 등 당사에서 사유로 인정될 경우)가 있을 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사실로 확인된 경우에 한해 중도해지가 가능합니다. 중도해지시 환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결제일로 부터 14일 이내 - 부가세 제외후 80% 환불 결제일로 부터 14일 이후 - 부가세 제외후 20% 환불 결제일로 부터 90일 이후 환불불가 제 19 조 (서비스 이용제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1 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제한,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및 기타 해당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정보에 부정한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아이디, 비밀번호,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또는 아이디를 타인과 거래하거나 제공하는 행위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 또는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3)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4)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5)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6)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거나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하는 등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7)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8) 약관을 포함하여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을 위반하거나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등 제반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20조 (손해배상) (1)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단,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 조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고,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 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7) 회사는 회사의 사이트에 연결되거나 제휴한 업체(타 온라인사이트)에 포함되어 있는 내용의 유효성, 적합성, 법적 합리성, 저작권 준수 여부 등에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 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당해 서비스와 관련하여서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와 회원간에 소송이 제기될 경우, 소송은 로또라이프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제 23조 기타조항 1항 사례금 1. 로또라이프에서 제공되는 상품에한하여 상품을 이용함과 동시에 1,2등 당첨시 사례금이 발생됩니다. - 프리미엄, 프리미엄+ 상품 : 1등 해당금액의 2% (세전) , 골드+ , 골드 상품 : 1등 해당금액의 2% (세전) - 프리미엄, 프리미엄+ 상품 : 2등 해당금액의 5% (세전) , 골드+ , 골드 상품 : 2등 해당금액의 3% (세전) 2항 법적분쟁 1. 제 18 조 와 제 23조 의 분쟁으로 법적대응시에는 당사에 관할 법원에 제기하셔야합니다. 2. 23조 1항의 상황발생 후 이용자 연락두절시 당사는 법적으로 소를 제기할수 있습니다. 3항 개인정보수집 1. 프리미엄플러스/프리미엄 상품 등급을 이용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수 없습니다. (단 상품기간내만 사용, 환불시 사용됨) 2. 당첨후 인터뷰 요구시에는 이용자가 거절할수 있습니다.(인터뷰응할시 당첨영수증 자사홈페이지 공개,사례금 지급) 3. 홈페이지내에 이용자 동의 없이 당첨영수증및 복권용지,은행지급내역등을 기재할수 없습니다. 4. 타인에게 당첨금,개인정보등을 유출할수 없습니다. 4항 결제 1. 결제 시 필요한 고객의 정보는 1회성으로 결제시에만 사용되며 절대 보관하지 아니합니다. 2. 고객의 직접결제가 불가능할시, 고객의 요청이 있을 경우에 한해 전문상담원이 대리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요청에 의해 대리 결제가 이루어질 경우, 결제에 필요한 정보(개인정보 등)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4. 위 사항에 동의시에만 대리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5항 기타 1. 본 약정은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제 4조에 따라 약관보다 우선합니다. 2.서비스 이용의 의견 및 개선사항 ,문의사항은 당사 홈페이지(Http://lottolife.co.kr) 의 1:1게시판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즉시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7년 1월 22일부터 적용됩니다.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주)투엘커뮤니티 (이하 “회사”라고 함)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방송통신위원회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주)투엘커뮤니티는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이용자에게 본인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또한 본 방침을 사이트에 공개하여 이용자가 언제나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본 방침은 2017년 1월 20일부터 시행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4.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6.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9.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10. 만 14세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1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12. 개인정보 취급방침 변경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i. 첫째,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 일반회원가입 > 필수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추천조합 수(추천번호 제공 용도) ii. 둘째, 일반회원가입 이후 휴대폰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 휴대폰 번호를 수집하고 있으며, 이는 홈페이지 이용 및 당첨내역 제공 등을 위해 사용됩니다. - 휴대폰 인증시 수집항목 : 휴대폰번호 iii. 셋째,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iv. 넷째,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시 : 주문번호, 결제승인번호 - 휴대전화 결제시 : 이동전화번호, 통신사, 결제승인번호 등 - 계좌이체시 : 결제승인번호 - ARS결제 시 : 전화번호, 주문번호, 결제승인번호 v. 다섯째, 통화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내용은 녹취 됩니다. - 녹취 보관 6개월 2. 개인정보 수집방법 i.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 회원가입, 유료서비스 결제시,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벤트 응모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컨텐츠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2.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회원탈퇴 의사의 확인 3.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의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sms발송대행 업무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아이코드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유료 서비스 sms안내 발송대행업무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 가입시부터 회원 탈퇴시까지 2. 온라인 결제업무 ( 핸드폰 )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페이레터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온라인 서비스 결제모듈 및 서비스 등록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 유료서비스 가입부터 종료시까지 3. 온라인 결제업무 ( 카드 )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페이레터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온라인 서비스 결제모듈 및 서비스 등록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 유료서비스 가입부터 종료시까지 4. 휴대폰 및 아이핀 인증 업무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페이레터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회원가입 시 아이핀 인증 확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신용평가기관에 이미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별도로 저장하지 않음 5. 온라인 결제업무 ( 수기결제 )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신한은행 , 기업은행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온라인 서비스 결제모듈 및 서비스 등록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 유료서비스 가입부터 종료시까지 ※ 일부 서비스는 외부 콘텐츠 제공사(CP)에서 결제 및 환불 등에 대한 고객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i. 부정이용기록 보존 이유: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1년 2.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i.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5년 ii.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5년 iii.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전자금융거래법 보존 기간: 5년 iv.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3년 v.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6개월 vi. 웹사이트 방문기록 보존 이유: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3개월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7.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사의 개인정보의 처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동의를 거부하거나 가입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그러한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2. 이용자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3.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4.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쿠키란? -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후 이용자가 웹 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의 쿠키 사용 목적 이용자들이 방문한 (주)투엘커뮤니티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유입경로, 이용자 전환률, 재방문률, 인기 메뉴, 보안접속 여부,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3.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주)투엘커뮤니티의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②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③ [개인정보취급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9.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비밀번호 암호화 (주)투엘커뮤니티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다만, 개인정보 변경 권한을 갖는 관리자에 의해 회원의 요청 시 임시 비밀번호로의 변경 부여가 가능합니다. 2.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3.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주)투엘커뮤니티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그리고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주)투엘커뮤니티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주)투엘커뮤니티는 '청소년 보호법' , '복권 및 복권기금법' 에 따라 건전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만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1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백지훈 직책 : 대표 전화 : 1644-4286 12. 개인정보 취급방침 변경 - 이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2017년 6월 14일부터 적용됩니다.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안 적용일의 7일 전부터 회사의 사이트 내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동의합니다.
아이디
※ 영문자, 숫자, _ 만 입력 가능. 최소 3자이상 입력하세요.
패스워드
패스워드 확인
이름
휴대폰 본인확인
이름은 본인 확인 후 자동입력 됩니다
별명
공백없이 한글,영문,숫자만 입력 가능 (한글2자, 영문4자 이상)
별명을 바꾸시면 앞으로 7일 이내에는 변경 할 수 없습니다.
E-mail
성별
핸드폰번호
본인 확인 후 자동입력
조합 수신요일
매주 수요일
매주 목요일
매주 금요일
매주 월요일
매주 화요일
SMS 수신여부
핸드폰 문자메세지를 받겠습니다.
추천인아이디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